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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EST 스타그램, ...<br>0% 공정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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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Sarah 댓글 0건 조회 10회 작성일 24-05-18 11:28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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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정거래위원회(공정위)는 인스타그램, 블로그, 유튜브 등 주요SNS에 대한뒷광고를 모니터링한 결과 법 위반으로 의심되는 게시물 총 2만5966건을적발했다고 15일 밝혔다. 지난해 3월부터 12월까지...
가장 많은뒷광고가적발된SNS는 인스타그램(1만6384건)이었다. 그 외 블로그 1만2139건, 카페·포스트 770건, 유튜브 449건 순이었다. 특히 의류·섬유·신변용품(5766건), 보건·위생용품(4033건), 식료품 및...
소셜네트워크서비스(SNS)에 여전히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. 공정거래위원회는 지난해 3∼12월 블로그, 유튜브, 인스타그램 등을 모니터링해 총 2만5966건의뒷광고를적발했다고 14일 밝혔다. 1년 전(2만1037건)...
공정거래위원회가SNS에서 경제적 대가를 받고도 순수한 이용 후기인 것처럼 소비자를 기만하는 게시물, 일명 뒷광고에 대해 모니터링했습니다. 그 결과 지난해 총 2만5천900여 건을적발했고, 추가 게시물까지 포함해...
지난해SNS에서 뒷광고로 의심되는 게시물이 2만6000건적발된 것으로 나타났다.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중심으로 더보기란 등에 광고 표시를 숨기거나 흐릿한 이미지로 소비자의 인식을 어렵게 한 사례가...
SNS에서 순수한 이용후기처럼 보이는 뒷광고 2만 5천여 건이적발됐습니다. 과거보다 줄어드는 추세지만 협찬 문구를 잘 안 보이게 교묘히 숨기는 등 수법은 더욱 치밀해졌습니다. 배진솔 기자입니다. [기자] 모바일...
가장 많은 ‘뒷광고’가적발된SNS는 인스타그램(1만 6,384건)으로, 이어 블로그(1만 1,711건), 유튜브(343건) 등 순이었습니다. 위반 게시물의 상품군별로는 의류·섬유·신변용품이 22.2%로 가장 많고 보건·위생용품...
지난해SNS에서 이른바 뒷광고로 의심되는 게시물이 2만 5천 건 넘게적발된 걸로 나타났습니다. 광고나 협찬이라는 걸 아예 표시하지 않거나 표시하더라도 알아보기 어렵게 해 놨는데요, 인스타그램이적발건수가 가장...
공정위는 지난해 3월부터 12월까지 인스타그램, 블로그, 유튜브 등 주요SNS에 대한뒷광고를 모니터링했다. 그 결과 법 위반으로 의심되는 게시물 총 2만5966건을적발했다.SNS유형별로는 인스타그램이...
/공정위 제공 유튜브‧인스타그램 등 주요 사회관계망서비스(SNS)에서 지난 10개월간 2만5000건이 넘는 뒷광고가적발됐다. 광고임을 밝히지 않은 채 순수 후기인 것처럼 사용자를 기만한뒷광고유형 중에선 협찬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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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ESTNS‘부당광고’ 의심 게시물, 지난해 2만5000건적발…인스타 ‘1만 3700여건’ 가장 많아 지난해SNS에서... 주요SNS게시물을 대상으로 경제적 이해관계를 표시하지 않은 기만적 광고 행위, 일명 ‘뒷광고’에 대한...
이른바 뒷광고 꼼수가 해마다 더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. 지난해 3월부터 10달간적발된 건수가 2만... YTN 이승은입니다. 영상편집 : 오훤슬기 그래픽 : 박유동 자막뉴스 : 정의진 #YTN자막뉴스 #SNS광고 #뒷광고
작년 한 해SNS에서 뒷광고(광고가 아니라고 거짓말하는 부정 광고)로 의심되는 게시물이 2만5천건 넘게적발됐다. 특히 인스타그램, 블로그 등에서 1만여 건이 넘는 게시물이 있었으며, 더 보기를 클릭해야...
4%였다. 이처럼SNS에 퍼진뒷광고는 의류·섬유·신변용품(22.2%) 등에서 가장 많이적발됐고, 보건·위생용품(15.5%), 식료품 및 기호품(14.1%) 등의 비율도 높았다. 식당 후기 등의뒷광고도 19.8%에 달했다.
14일 공정거래위원회가 발표한 2023년SNS부당광고 모니터링 결과에 따르면,뒷광고로 의심되는 게시물은 2만5966건이적발됐다. 공정위는 지난해 3월부터 12월까지 한국인터넷광고재단을 통해 인스타그램, ...
0% 공정거래위원회는 지난해 인스타그램, 블로그, 유튜브 등 사회관계망서비스(SNS)에서 이른바 ‘뒷광고’를 한 사례 2만6000건을적발했다고 14일 밝혔다. 한눈에 광고라는 것을 확인할 수 없도록 ‘더보기’란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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